현재 위치

  1. Home
  2. Board
  3. NOTICE

NOTICE

     

게시판 상세
SUBJECT 배송 및 교환/반품 안내
NAME 마이블린 (ip:)
  • DATE 2016-05-27
  • LIKE Like!
  • VIEW 8543
RATE 0점

배송 및 교환/반품 안내


기본사항


마이블린은 결제가 완료된 주문건에 한해, 제작사에 상품 입고를 요청합니다.
기본적으로 세일카테고리 상품을 제외한 일반 상품의 재고를 보유하고 있지않으므로, 상품에 따라 주문/결제 시점부터 상품 수령까지 1~3일이 소요되며 당일발송 역시 어렵습니다.
원하시는 날짜에 수령하기를 원하시면, 여유있게 주문해주시고 공지사항의 지연안내 게시물을 확인해주시거나 고객센터로 연락주세요.^^
당일 주문건들에 대해서는 별도의 지연안내를 하지않습니다.
방문수령 및 당일 퀵서비스는 사무실 환경상의 이유로 불가합니다.
교환/반품 시, 마이샵(MY SHOP)에서 신청하시거나 , 게시글 혹은 고객센터로 먼저 연락주셔야 정확하고 빠르게 처리를 해드립니다.
도서산간지역의 경우, 기본배송비 2,500원 외에 3,000원이 추가되나 일반적인 주문/결제 시 도서산간 배송비는 마이블린에서 부담합니다.
    하지만 단순변심에 의한 교환/반품이나, 기타 사이즈 등의 교환 시에는 고객님께서 도서산간 배송비를 부담해주셔야합니다.
(도서산간 지역리스트는 공지사항 게시판의 '도서산간 지역 리스트' 참고, 제주도는 전지역 포함)


주문마감 시간 : 평일 오후 5시까지, 일요일 및 공휴일 오후 5시까지
(결제완료 기준이며, 오후 5시 이후 주문/결제 완료된 주문건들은 상품준비에 최소 하루가 더 소요됩니다.)
배송마감 시간 : 평일 정오 12시까지
(배송마감 시간인 12:00 이전에 교환이나 취소/환불 및 기타 요청사항이 있는 경우, 꼭 게시글이나 고객센터(1544-5649)로 연락주세요.)



배송 절차 안내

상품준비 : 주문 마감시간인 평일 오후 5시 이전 주문건(결제완료)에 한해, 제작사에 상품입고 요청을 합니다.
배송준비 : 오후 6시 이전 주문건의 상품이 다음날 오전에 입고되어, 검품과 포장을 거쳐 택배발송을 위한 준비를 마칩니다.
(검품 과정 중 불량이 발생한 경우, 제작사로부터 재입고되는 시간이 보통 1~2일이 소요되며, 해당 상품을 주문하신 고객님께는 별도의 지연안내를 해드립니다.)

배송시작 : 준비된 상품에 한해, 택배발송(CJ 대한통운)을 합니다.
(발송된 주문건들은 운송장번호와 함께 고객님들께 발송문자를 보내드립니다.)
(상품 지연 및 품절의 사유로 인해 준비된 상품을 먼저 발송해드릴 경우, 부분발송문자가 발송됩니다.)

지연안내 : 발송되지 못한 주문건들에 대해, 입고예정일이 안내된 지연안내문자를 보내드립니다.
(장기 지연이나 품절과 같은 특이사항의 경우, 고객님께 전화상으로 안내해드립니다. 고객님과 전화 연결이 어려울 경우에는 문자로도 함께 안내해드립니다.)



교환/반품 안내

반송지 주소 : (08503) 서울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56 CJ 대한통운 신원대리점 마이블린

불량여부 및 교환/반품 여부는 꼭 착용및 세탁 전에 확인해주세요.
착용하신 상품은 교환/반품이 불가합니다.
교환/반품 시 홈페이지 상단의 MY SHOP에서 직접 신청을 해주시거나, 게시판 혹은 고객센터로 먼저 연락 부탁드립니다.
교환은 고객님께서 보내주신 상품이 마이블린 고객센터로 도착한 시점부터 1~2일내에 처리됩니다. (교환지연시 별도의 안내를 해드립니다.)
상품 보내주실 때, 포장 불량으로 인해 배송 도중 상품이 훼손되거나 분실이 발생하지 않도록 포장상태를 한번더 확인 후 보내주세요.
해당 상품의 바코드가 붙어있는 포장비닐을 이용해 재포장해주세요.
초기 상품 발송시 동봉해드린 안내지에 필요한 정보를 기입하셔서 상품과 함께 보내주세요.(예, 무통장입금이나 휴대폰 결제의 반품 시, 환불받으실 계좌번호)
일반 교환/반품의 경우 고객님께서 해당 택배비를 부담해주셔야하며, 상품 불량이나 오배송 등의 경우에는 마이블린에서 부담합니다. (자세한 안내는 고객센터에 연락주시면 정확하게 안내해드립니다.)
도서산간 지역에 해당되는 고객님께서는, 먼저 고객센터에 연락주셔서 배송비 안내를 받으시길 부탁드립니다.(도서산간 지역 리스트)

기본 절차 : 1.고객센터에 요청 → 2.반품 수거 접수 → 3.기사님께 상품전달(배송) → 4.마이블린 도착 후 교환/반품 진행

1. 고객센터에 요청
교환/반품 시 홈페이지 상단의 MY SHOP에서 직접 신청을 해주시거나, 게시판 혹은 고객센터로 먼저 연락 부탁드립니다.
*게시판 혹은 고객센터로 연락시, 수거접수 및 배송비 등 자세한 안내를 해드립니다.

2. 반품 수거 접수

신청 혹은 게시판, 고객센터로 연락주실 경우,
*기본적으로 저희가 반품 수거접수를 대신 해드립니다.(직접 발송을 원하시면, 해당 내용을 남겨주세요)
*배송비는 고객님께서 주문(결제)해주신 내역에 따라 차이가 발생할 수 있으니, 별도의 안내를 해드립니다.
*배송비를 고객님께서 부담해주셔야하는 경우, 상품과 함께 동봉하셔서 보내주세요.

고객님께서 직접 상품을 발송해주시는 경우,
*CJ 대한통운 택배(1588-1255)에 직접 전화하셔서 꼭 착불로 보내주세요. 선불로 보내주시면 배송비의 초과금액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타택배를 이용하시는 경우에는 꼭 선불로 보내주세요. 저희 계약요금과 차액이 발생할 경우, 고객님께서 초과금액을 부담해주셔야합니다.

3.기사님께 상품전달
*수거접수 후 기사님 방문까지 1~2일 소요되며, 방문전 기사님께서 먼저 연락을 드립니다.
*수거접수 이후 교환/반품을 취소하시려면, 기사님께서 연락주셨을때 수거 취소요청을 하시고, 마이블린 고객센터로 꼭 연락을 주세요.

4.마이블린 도착 후 교환/반품 진행

교환 진행
*마이블린 도착 후 교환 발송까지 1~2일 소요되며, 발송 지연 시 별도의 안내를 해드립니다.
*배송비를 동봉하지않으셨을 경우, 고객님께 연락을 드리며 배송비 입금이 확인될 때까지 교환발송은 보류됩니다.
*수거된 상품에 훼손이나 오염 등이 발생한 경우에는 고객님께 연락을 드리며, 별도의 안내를 해드립니다.
*교환 발송 시에는 발송 문자를 보내드립니다.

반품 진행
*마이블린 도착 후 상품확인을 거쳐, 반품(환불)처리를 진행합니다.
*무통장 입금, 휴대폰 결제(부분취소)로 인한 계좌 환불의 경우, 고객님께서 알려주신 계좌로 환불됩니다.
*계좌 환불은 도착 당일 혹은 다음날 처리됩니다.
*배송비 미동봉시, 환불금액에서 차감 후 환불진행됩니다.
*주문내역에 따라 할인쿠폰 등이 미적용되어, 환불금액이 차이가 발생할 수 있으니 미리 확인해주세요.
*수거된 상품에 훼손이나 오염 등이 발생한 경우에는 고객님께 연락을 드리며, 별도의 안내를 해드립니다.
*반품 완료(환불완료)시에는 환불완료 문자를 보내드립니다.

결제 수단별 환불처리
*카드 결제 : 전체 취소 및 부분 취소만 가능합니다. (계좌 환불 불가)
  카드 대금을 결제한 이후라도, 해당 금액은 다음달에 환급처리됩니다.
*휴대폰 결제 : 당월 결제건에 한해 전체 취소만 가능합니다.
   부분 취소 및 당월 결제건이 아닌 경우에는 계좌 환불로 처리해드립니다.
*무통장입금 결제 : 계좌 환불로 처리해드립니다.


FILE
PASSWORD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입력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취소

댓글 입력

관리자답변보기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등록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Site Top